공지사항

통‧번역 및 감수 온라인상담 절차 안내
통‧번역 및 감수 온라인상담 절차 안내
작성자 통역번역원
조회수 956 등록일 2020.07.23

*자세한 방법은 첨부파일은 참고 바랍니다.


1. 충남대학교 통역번역원 홈페이지 접속 (http://cnutrans.cnu.ac.kr)


2. SNS 계정 혹은 포털 비밀번호(학내구성원: 재학생, 졸업생, 교직원)를 통한 회원가입 필수


3. ① 홈페이지 첫 화면 중간 [번역의뢰] OR [통역의뢰] 클릭

      ② 홈페이지 상단 [번역서비스 > 온라인상담] OR [통역서비스 > 온라인상담] 클릭


4. 게시글 작성 

  - 감수의 경우, [번역의뢰]에 작성해주세요!

  - 번역 및 감수의 경우, 해당 원고를 첨부해주시면 정확한 견적금액의 안내가 가능합니다. 

  - 연락처 및 e-mail을 남겨주시면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

5. 통역번역원 담당자 확인 후, 견적금액 및 완성본 송부 예정일 안내 

  - 게시글 작성 후, 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6. 견적서 확인 후, 해당 건 진행


※ 기타 문의사항은 042) 821-6297 또는 cnutrans@cnu.ac.kr 로 연락바랍니다.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