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역의뢰 및 작업절차

번역의뢰

  1. 의뢰하시는 문서(아래한글, MS word)를 이메일 송부 또는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접수됩니다.
  2. 문서의 분량과 내용의 난이도, 완성희망일 등을 확인 후, 예상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  3. 예상견적서를 받으신 후 진행의사를 알려주시면, 번역사와 감수사를 연결하여 난이도/긴급 등 추가요금 여부를 검토하고 최종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  4. 최종견적서를 받으신 후 진행 확답을 주시고 번역료를 입금하시면, 번역 및 감수가 시작됩니다.
  5. 작업이 완료되면 약속드린 날짜에 완성본을 보내드립니다.
  6. 만약 의뢰문서가 특이한 경우(아래한글이나 MS word가 아닌 다른 유형의 파일이나 영상/음성녹음 파일 등) 전화상담을 통해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
  • 통역번역원 주소 :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대학로 99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346호실
  • 문의전화 : TEL. 042-821-6297

번역작업절차

  1. 1일
    • ①번역의뢰 접수 : 고객 의견 수렴
    • ②번역계약 : 상임연구원 및 상임조교 상담. 납기확인, 가격표에 의거 가격 산정
    • ③번역자 선정 및 번역팀 구성 - 담당 언어권 업무 미팅
  2. 2일
    • ④번역작업
  3. D-3
    • ⑤내부교정(원문대조 감수) : 상임연구원
    • ⑥내용감수(전문용어통일) : 해당분야 자문위원
  4. D-2
    • ⑦원어민 감수(표현 및 문장 교열)
  5. D-1
    • 번역완성(편집교정)
  6. 최종납품점검 : 상임연구원
  7. 검수 : 고객 요구확인
  8. 번역료 입금
  9. 최종납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