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역의뢰 및 작업절차
- 번역서비스
- 번역의뢰 및 작업절차
번역의뢰
- 의뢰하시는 문서(아래한글, MS word)를 이메일 송부 또는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접수됩니다.
- 문서의 분량과 내용의 난이도, 완성희망일 등을 확인 후, 예상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- 예상견적서를 받으신 후 진행의사를 알려주시면, 번역사와 감수사를 연결하여 난이도/긴급 등 추가요금 여부를 검토하고 최종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- 최종견적서를 받으신 후 진행 확답을 주시고 번역료를 입금하시면, 번역 및 감수가 시작됩니다.
- 작업이 완료되면 약속드린 날짜에 완성본을 보내드립니다.
- 만약 의뢰문서가 특이한 경우(아래한글이나 MS word가 아닌 다른 유형의 파일이나 영상/음성녹음 파일 등) 전화상담을 통해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
- 통역번역원 주소 :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대학로 99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346호실
- 문의전화 : TEL. 042-821-6297
번역작업절차
- 1일
- ①번역의뢰 접수 : 고객 의견 수렴
- ②번역계약 : 상임연구원 및 상임조교 상담. 납기확인, 가격표에 의거 가격 산정
- ③번역자 선정 및 번역팀 구성 - 담당 언어권 업무 미팅
- 2일
- D-3
- ⑤내부교정(원문대조 감수) : 상임연구원
- ⑥내용감수(전문용어통일) : 해당분야 자문위원
- D-2
- D-1
- 최종납품점검 : 상임연구원
- 검수 : 고객 요구확인
- 번역료 입금
- 최종납품